No.1 OPEN API PLATFORM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만들고, 미래로 이어주는 비즈니스 플랫폼

Scroll Down

ABOUT US

We deliver the most advanced strategies for your business

고객중심, 기술중심의 경영이념 하에, 고객비즈니스의 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전략을 제공해드립니다.  

icon

60+

Satisfied Clients

금융산업군에서 물류, 제조, 공공기관 까지 전 산업분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WHAT WE DO

Our Premium Product & Services

최고의 기술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ENEFITS

WHY US

Learn Here The Main Reasons Why You Should Choose Us

유앤아워스를 선택하는 이유는 고객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관점에서 안정성, 확장성,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OPEN API분야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국내 기술력으로 연구, 제작한 자체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지속 가능한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경험 관점에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Skills That Make a Meaningful Difference for Your Business

인간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모든 기술은, 비즈니스로 연결할 때 더 향상된 기술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인간과 기술을 연결하고, 다시 기술과 비즈니스로 연결하는 선순환구조를 만들어가는 것이 유앤아워스가 추구하는 차별화 기술입니다.

STRATEGY ACCELERATION
90%
REVENUE GROWTH
80%
TECHINCAL SERVICE
100%

THE MEMBERS

Our Amazing Team

연구서에서 제품을 만들고, 최적의 아키텍처를 컨설팅하여, 플랫폼사업팀에서 표준화된 방법론에 따라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완료 후에도 플랫폼 서비스팀에서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영업사업부에서는 지속 가능한 고객의 비즈니스를 실현하여 동반 성장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GET IN TOUCH

Send Us a Message and Learn More About Our Services

회사, 영업, 등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이름(Full name), 이메일주소(Email Address), 구체적인 내용(Message)를 입력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단, 기술문의는 기술서비스센터(UNO-Technet)를 이용해주세요.


    NOTICE

    Our Recent News

    유앤아워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새소식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계속 지켜봐주시고,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Visits: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