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안전서비스는 쇼핑몰보증보험서비스 입니다.

고객지원

  • 공지사항
제목 : 스톰 운영중단에 따른 보상청구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파일없음

안녕하세요. 유세이프 쇼핑몰보증보험 관리자입니다.

(주)비움 (www.storm.co.kr / 해외구매대행 스톰) 쇼핑몰 운영중단에 따른 보상청구 관련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쇼핑몰에서 미배송, 미환불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한 구매자 분들께 안내가 나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스톰에서의 안내 내용과 같이 모든 구매자분들께 보상청구가 가능한것이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주)비움은 서울보증보험의 쇼핑몰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는 맞으나 모든주문건이 아닌 현금주문 중 구매자 동의하여 보증보험 증서를 발급받으신 주문건에 한하여 보상청구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보상청구를 요청하시는 구매자 분들께서는 서울보증보험 또는 유세이프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증권발급내역조회 메뉴에서 보증서 발급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보증서를 발급하지 않고 주문하신 구매자 분들께서는 쇼핑몰로 환불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9월10일 대체 휴일 공지
다음글 : [공지]2015년 2/4분기 내부 행사 관련 안내